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커뮤니티

이용안내 FAQ

  • 교환/반품 안내

    [교환/반품 전에 확인해 주세요]


    - 제품을 받으신후 7일이내 반품의사를 밝혀 주셔야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 반품 및 교환시에는 상품박스를 원상태로 보존하셔야 합니다.

       박스훼손시 반품(교환)이 절대 불가합니다.


    [미니짱 반송방법]


    - 미니짱 고객센터 051-417-1004  또는 게시판을 통해 반송의사를 밝혀 주세요.


    - 성함, 연락처, 주소, 원하는 처리내용을 자세히 메모해 주세요.


    - cj대한통운택배(☎1588-1255)로 택배 반송예약을 해 주세요.
      ☎1588-1255 로 전화를 건다 -> 1번(반품접수) -> 기존 운송장번호 12자리 입력


    ※ 기존 운송장번호는 구매하신 사이트의 배송정보에 나와 있습니다.
    - 불량 상품의 경우 배송비는 당사가 부담하며

      변심에 의한 교환 및 반품의 배송비는 고객이 부담합니다.


    - 포장불량으로 인한 제품 훼손시 반품 또는 교환이 불가합니다. 
      반품 및 교환시에는 상품박스를 원상태로 보존하셔야 합니다.

      박스훼손시 반품이 불가합니다.


    - 반송 주소지 : 부산시 사하구 을숙대로 823 미니짱 앞 (☎ 051-417-1004)


  • 전기세 많이 먹나요?

    하루종일 틀어도 괜찮나요?

    전기세 많이 먹나요?



    미니짱 미니냉온장고는 콤프레샤와

    프레온가스같은 냉매체를 사용하지 않는

    안전한 열전소자 냉각방식이며, 반도체를

    이용한 방식은 전기가 굉장히 적게 들어갑니다.

     

    한달 내내 풀가동 했을경우 1130원

    정도의 저렴한 전기요금이 나온답니다.
    2019년 1월 전기세 계산기 적용 결과.


    계산공식

    냉장시 시간당 50W 를 소모하는 전기 를 24시간 가동 시 1일 1200W

    1200W전기를 30일동안 가동시 36000w 이를 키로와트로 하면

    36kwh 가 됩니다.

    (온장모드 전기가 더 작게들어갑니다.)


    *일부상품은 다를수도 있습니다.



  • 냉장고 안에 "물"이 생겨요?

    냉장 가동중인데 안에 물이 생겨요!



    냉장이 잘되야만 생기는 결로수 입니다.

    (타상품 처럼 냉장이 잘안되는 냉장온도는

    결로수가 생기지 않습니다.)





    결로수

    [condensation liquid water , 水]

    결로 현상에 의해 수증기가 응결하여 생기는 액수().

                                                                             미니짱 제품은 실제로 5도이하 까지 내려가기에.

                                                                             벽쪽에서 물이 생겨요.! 작지만 강합니다.미니짱



    [결로수 처리]

    보냉시에 물방울이 맺히는 등

    결로수가 발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냉장고 안 이슬이나 물방울이 맺히는 현상은

    외부와의 높은 온도 습도

    차이때문에 발생할 수 있습니다.

    찬공기와 더운공기가 만나는

    경우 인데 외부공기가 유입되어

    생기는 현상입니다. 습도가 높은날씨에

    이런현상이 조금더 심할수 있습니다

    물방울이 맺히거나 안에서

    물기가 흘러나왔을 경우에는 물이 맺힌

    부분을 닦아주시고, 일부 상품중 물받이 받침대,있는데,

    물받이가 있을경우 비워주시고,

    받침대 있는 상품은 쟁반받침대 위에 놓고 사용바랍니다.

    여름장마철에 물이 가장 많이 생길때이며,

    이후 한여름이 지나면

    서서히 물생기는 현상은 없어집니다.





  • A/S는 어덯게 보내나요?


    A/S를 받고 싶은데 어떻게 보내나요?



    [미니짱 A/S안내]

    부산시 사하구 을숙도대로 823 미니짱 A/S 담당자 (우)49447

    A/S관련문의 ☎ 010-7187-0048

    ■ A/S 보내는 제품 안에 성함, 연락처, 주소, 증상(요청사항)메모와 아답터(전원케이블)를 함께 동봉해주셔야 정확한 A/S처리가 가능합니다.

    수리기간은 입고일 기준 7일정도 소요되며 입고 시 안내문자를 보내드립니다.


    ■ 제품을 뽁뽁이나 신문지등 완충소재로 포장해서

    발송부탁드립니다.(포장불량으로 인한 파손은 책임지지 않으며 제품이 파손되어 입고 시 파손 수리비가 추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 A/S수리비용은 수리완료 후 안내드리며 선 비용안내를 요청하시는 분은 요청사항에 기재부탁드립니다.


    ■ 구매 후 1년 이내(보증기간) 기술적인 부분은 무상 A/S되며 사용하시다가 파손된 부분은 유상 A/S로 진행됨을 안내드립니다


    ■ 왕복택배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무상수리기간에도 동일)선불결제 후 보내주셔야 하며

    박스 크기가 너무 클 경우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사전협의없이 착불로 보내실 경우 반송될 수 있으며

    제주, 도서산간 지역은 배송비가 추가됩니다.

    추가 문의사항은 A/S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상품 Q&A



INSTAGRAM

@ minizzang7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

     

    CUSTOMER CENTER

    BANK INFO

    • 예금주